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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 구매 제13-623호] 시약 및 소모품 구매 (132종) (긴급)
제목 [입찰공고 : 구매 제13-623호] 시약 및 소모품 구매 (132종) (긴급)
부서 경영지원팀 등록일자 2013-12-13
첨부파일 xlsx 물품내역서.xlsx

  한국뇌연구원 구매 제201300623호

 

입 찰 공 고( 긴 급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시약 및 소모품 구매 (132종)

 나. 물품명 및 수량 : “붙임” 물품내역서 참조

 다. 입찰방법 : 제한경쟁(총액)입찰

 라. 배정예산 : 금26,768,900원(금이천육백칠십육만팔천구백원)

   ※ 기초금액 : 금25,965,833원-VAT 포함

 마. 납품기한 : 계약 후 30일 이내

 바. 납품장소 : 우리원 지정장소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 및 우리원이 제시한 규

      격으로 납품 가능한 자 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 2에

      의거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 기업 확인 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다. 물품제조사 또는 국내공급사와 체결한 대리점계약서 사본 또는 차질 없는

     물품 공급이행을 보증 할 수 있는 물품공급확약서를 제출 할 수 있는 업체

     이어야합니다.

라.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

    록 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입찰집

    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

    니다.

 

 

3.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 : 2013. 12. 17(목) 14:00까지

나. 입찰서 접수개시 및 마감일시 : 2013.12.13 10:00 ~ 2013.12.17 15: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13. 12. 17(목) 16:00, 우리원 입찰집행관 PC

 

4. 입찰서제출

가. 본 입찰은 조달청 G2B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

     나 수정할 수 없으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라 입

     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

     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낙찰자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3%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

    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총액 최저가 낙찰자로 하며 동일가격 입찰이 2인 이상

     일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일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 준수 및 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 대상이므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

     찰자로 선정된 대표자는 청렴이행각서에 서명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공고문,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을 사전 열람,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입찰 관련

    사항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입찰등록을 필한 자는

    위 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봅니다.

나. 사양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세부사항 및 설치장소 등은 입찰

    공고문 및 규격서 등을 참조하거나 수요부서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확인

    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불충분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

    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 및 계약 등 문의사항 : 한국뇌연구원 경영지원팀(☎070-4496-3285)

     규격 및 사양 등 문의사항 : 한국뇌연구원 뇌융합연구부(☎070-4495-6605)

나. 본 공고문은 우리원 홈페이지(http://www.kbri.re.kr) “입찰정보”란에서도

     게제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3. 12. 13.

 

한국뇌연구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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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 담당자 :
총무구매팀 임병섭 Tel. 053-980-8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