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
---|---|
부서 | 대외협력팀 |
등록일자 | 2017-11-16 |
첨부파일 | 개인정보제공 알림.hwp |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한국뇌연구원의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공공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함으로써 국민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면접원이 직접 방문을 통해 조사가 이루어집니다. 조사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 면접 약속을 잡기 위한 전화를 드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조사대상) 2016년 9월부터 현재까지 우리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중 일부 - (조사방법) 1대1 면접조사(면접원 방문조사) - 방문前 사전 전화안내 실시 - (조사기간) 2017년 11월 ~ 2018년 1월 - (주간사업자) ㈜리서치랩 - (조사회사)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객만족도 조사 공동실사단 본 조사는 2007년 4월 1일 시행된「공공기관운영에관한법률」제 13조 2항 및 동법시행령에 의거하여 실시하고 있고 개인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엄격히 보호되며, 고객만족도 조사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엄숙히 약속드립니다. |
윗글 | [2018 세계뇌주간] 대구경북지역 행사개최 안내 |
---|---|
아랫글 | 제3차 뇌연구촉진 기본계획 및 4차 산업혁명 대응 뇌연구 추진방향 공청회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