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뇌연구원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한국뇌연구원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공공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함으로써 국민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PC와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으로 실시됩니다.
조사 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 조사 참여 확인을 위해 전화를 드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조사대상: 2019년 11월부터 현재까지 우리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중 일부
- 조사방법: PC와 모바일을 통한 비대면 방식 - 사전 전화안내 실시
- 조사기간: 2020년 12월 ~ 2021년 2월
- 주간사업자: ㈜리서치랩
- 조사회사: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객만족도 조사 공동실사단
본 조사는 2007년 4월 1일 시행된「공공기관운영에관한법률」제 13조 2항 및 동법시행령에 의거하여 실시하고 있고
개인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엄격히 보호되며, 고객만족도 조사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엄숙히 약속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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