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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제202000037] (긴급) 한국뇌연구원 구내식당 위탁운영
제목 [구매 제202000037] (긴급) 한국뇌연구원 구내식당 위탁운영
부서 총무구매팀 등록일자 2020-09-18
첨부파일 hwp 68803_1. 입찰공고문.hwp hwp 28820_2. 제안요청서.hwp
용역 입찰공고(긴급)
 
입찰공고번호 : 20200037
공고명 : 한국뇌연구원 구내식당 위탁운영
입찰마감일시 : 2020. 09. 25. 12:00
 
 
이 입찰 설명서는 한국뇌연구원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에 관한 사항 : 총무구매팀 황경태 행정원 (053-980-8223)
제안에 관한 사항 : 총무구매팀 김경은 사무조원 (053-980-8224)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용역입찰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4. (계약예규) 정부입찰 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5.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
6. (계약예규) 용역계약 일반조건(기획재정부계약예규)
7.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8. (조달청) 일반용역계약 특수조건(조달청지침)
9. 기타 입찰계약 관련 법령 및 규정
위 관련 규정은 공고일 기준 현행 규정을 적용합니다.
 
 
<자료검색>
(계약예규)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조달청 고시 ) 조달청 홈페이지(hppt://pps.go.kr) 정보제공 업무별자료 내자구매/나라장터 운영규정/품질관리에서 각각 검색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본 입찰진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용역 입찰공고(긴급)
 
입찰공고번호 : 20200037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0. 09. 18.
한국뇌연구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5조의 2 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조의2 1항 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국가계약법 적용 조달청 입찰 및 계약 건에 한함)
- 입찰자: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1. 입찰개요
1.1. 입찰건명 : 한국뇌연구원 구내식당 위탁운영
1.2. 계약방법 : 제한경쟁
1.3. 입찰방법 :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1.4.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
1.5. 용역장소 : 대구광역시 동구 첨단로 61(한국뇌연구원 1)
1.6. 용역내용
 
구분 면적 좌석 평균식수 식단가()
구내식당 187.5 134 140~175/ 4,000 ~ 5,000
정찬실 23.52 12 유동적 10,000 ~ 15,000
주방 115.6      
1.7. 연간추정금액 : 184,702,500
산출내역(구내식당 2020~2022년의 2년치 평균)
- 2020년 예정금액 : 26,460,000[식단가(4,500식수(140근무일수(42)]
- 2021년 예정금액 : 180,720,000[식단가(4,500식수(160근무일수(251)]
- 2022년 예정금액 : 162,225,000[식단가(4,500식수(175근무일수(206)]
* 식단가 : 협의사항
1.8. 입찰 및 제안서 평가 관련 주요사항 안내
입찰, 제안서평가 등에 관한 주요 내용 및 일자는 아래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자는 입찰 전에 반드시 조항 및 기타사항을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세부사항은 해당조항 참고)
구분 내용 및 일자 조항
입찰
관련
사항
입찰
참가자격
공고문 3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
공동계약 불허 4
제안요청
설명회
제안요청서로 갈음 5
입찰참가서류 공고문 6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제안서 제출 온라인 제출(가격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7
제안서 평가
관련
평가방법 온라인 평가 8~9
  일시 : 추후 일정 공지
  제안서발표 : 발표15, 질의응답 10분 내외
  상기 평가방법(일시 등)은 상황에 따라 변경 가능
오프라인 평가(온라인 평가 미실시 경우) 9-2
가격평가 본 입찰의 가격평가는 평가용도로만 사용(가격점수를 산출하기 위함)
* 본 입찰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조의2(예정가격의 비치) 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음. 따라서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간주
 
2. 입찰등록마감일시 및 장소
2.1. 입찰방식 : 직찰 (우편접수 불가, 휴일 및 업무종료이후 접수 불가)
2.2. 등록마감 : 2020. 09. 25. 12:00
2.3.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은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로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가격개찰이 진행되므로 상기 등록마감일시에도 불구하고 개찰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3.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거 소정의 자격을 갖춘 자
3.2.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
3.3.중소기업 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으로 아래 각 호에 모두 해당하지 않는 자
3.3.1.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14조제1항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가 지정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계열회사
3.3.2.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시행령3조의2 1항 제2호의 기준을 충족하여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의 동일인관련자에서 분리된 친족이 50% 이상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중견기업
3.4.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1조의 위탁급식영업을 신고 및 영위하는 업체로서 사업자등록증 상의 종목이 단체급식 또는 구내식당사업자 등으로 식당 허가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3.5.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1개소 이상의 구내식당 위탁급식영업(단일 사업장 기준 1년 이상, 150식 이상)을 수행하였거나 수행 중인 업체
 
4. 공동계약 : 공동도급불허
 
5. 제안요청 설명회 : 제안요청 설명회는 별도로 하지 않음
 
6. 입찰참가서류
6.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인감날인)
6.2. 사업자등록증 1(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6.3. 자격먼허 증명서 1
6.4.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6.5. 인감증명원 및 사용인감계 각 1.
인감도장(사용인감 : 사용인감 사용 시) 지참
6.6.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1, 주민등록등본(개인일 경우) 1
6.7. 제안서(식단가 산출내역 별지포함) 1
6.8. 대표자가 아닐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
대리인의 신분증명서 지참
6.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6.10. 청렴계약 이행각서 1
6.11.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
6.12. 한국뇌연구원 퇴직자영입현황 확인서 1
6.13. 운영사업장 현황 및 실적증명서 각 1
6.14.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요청한 자료
 
7. 입찰보증금 및 계약보증금
7.1. 입찰보증금
7.1.1.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가격등락이 심하거나 불안정한 품목 또는 기타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는 품목으로 계약관이 입찰보증금 납부의 필요성이 있다고 결정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천분의 2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7.1.2.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제재기간에 따른 다음 각호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의 대표자가 납부면제 대상이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공동수급체 전원은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대상에 해당됩니다.
7.1.2.1.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7.1.2.2.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7.1.2.3.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7.1.2.4.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7.1.3. 입찰자가 '7.7.1' 내지 '7.1.2'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둘 중 큰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1.4. 상기 '7.1.1' 내지 '7.1.3'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본청 조달회계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7.1.5. 납부면제 :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1.6.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납부하지 않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만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7.1.7.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7.1.8. 국고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국가계약법 시행령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7.2. 계약보증금
7.2.1. 한국뇌연구원 계약업무규칙 제11조에 의거 낙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또는 계약보증금을 우리 연구원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제안서 제출 서류는 다음과 같이 확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정량적 제안서, 정성적 제안서, 제안요약서, 발표자료* 1
* 발표자료는 제안요약서와 동일한 경우 생략가능함
입찰관련참고서류(하나의 파일로 제출)
- 입찰참가신청서 1
- 사업자등록증 1
- 자격면허증명서 1
-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
* 입찰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확인용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가격제안서(식단가 산출내역 별지 포함) 1
상기 입찰관련참고서류는 입찰공고 이후에 발급한 자료를 제출
6항 입찰참가서류 참조
8. 제안서 등의 제출
8.1. 본 사업은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입찰자가 e-발주시스템을 통하여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8.2. 가격제안서,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가격입찰서와 제안서는 순서에 상관없이 제출 가능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70-4056-6414, 6134, 646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메인화면 조달업체 매뉴얼
- 정성적 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평가분야의 정성제안서' 선택 제출
- 발표자료 : 제안서 제출메뉴 평가분야의 발표자료' 선택 제출
- 기타서류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 제안서 제출메뉴 평가분야의
'입찰서 기타서류' 선택 제출
기타 유의사항
1. 제안서는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를 임시저장 한 이후 반드시 시스템에 저장된 제안서를 다운로드하여 파일 이상여부 확인 후 최종제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종제출 이후에는 제안서 제출내역 수정 및 제안서 다운로드 불가능
2.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3.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나라장터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5.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제안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름, 전화번호 등)
6.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6조의2 1항 및 제2항에 따라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e-발주시스템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7.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11(전자문서의 송신수신) 4항 및 같은 법 행령 제5(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6,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 세부기준6조 및 제7조를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8. 우선협상대상자는 수요기관에서 요구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 또는 인쇄물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제안서 평가
제안서평가 관련사항이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될 경우에는 제안서를 제출한 입찰자에게 개별 통지 또는 나라장터에 공지합니다.
제안서 발표 시 발표자의 자격
제안서 발표자는 반드시 입찰자가 지정한 사업관리자(PM)이어야 하며,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제안서 평 까지 계속 재직 중인 자이어야 합니다.
제안서에 사업관리자(PM)를 명시하지 않거나, 발표자가 제안서에 명시된 사업관리자(PM)가 아닐 경우에는 발표할 수 없으며, 기 제출된 제안서로 서면으로만 평가합니다.
신원을 확인하니 반드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을 사전에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발표시간 및 질의응답
입찰 및 제안서 평가 관련 주요사항 안내참고, 발표순서는 나라장터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발표시간 및 질의응답 시간은 평가위원 간 협의를 거쳐 조정될 수 있습니다.
9.1. 온라인 평가 시 세부사항
9.1.1. 온라인 평가 시 입찰자는 반드시 e-발주시스템 > 제안평가 > 평가사업 > 평가일시, 발표 및 질의응답 일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1.2. 발표자 등록 및 발표방법 (제안서 발표 시 해당)
(발표자 등록) 발표자는 제안서 제출 시 제안 발표 여부를 체크하여 발표자의 정보,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재직증명서, 4대 보험 가입 증명자료)를 등록해야 합니다.
(발표방법) 계약담당공무원이 평가위원회 구성을 완료하면 e-발주시스템의 제안평가 > 화상평가입장메뉴를 통해 온라인 평가실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원활한 발표를 위해 사전에 발표용 PC(화상캠, 헤드셋 등)의 환경설정 및 최적화, 매뉴얼 숙지 등을 하여야 하며, 불이행으로 발생하는 접속 지연, 미발표 등의 입찰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9.2. 오프라인 평가 시 세부사항
9.2.1. (평가장소) 추후 공지(온라인 평가 미실시 경우)
9.2.2. (발표자료) 입찰자가 별도로 준비할 필요가 없으며, 제안서 온라인 접수 시 함께 제출한 전자파일(발표자료 등)을 한국뇌연구원에서 제공합니다.
(주의) 빔프로젝트, 노트북, 빔포인터 등 발표장비는 한국뇌연구원에서 준비하며, 추가발표 또는 설명자료는 배포할 수 없습니다.
9.2.3. (참석자) 제안서 발표 시 참석자는 총 5인 이내(발표자 포함)이며, 참석입찰참가자의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또한 참석자 전원은 재직증명서, 4대보험(고용, 국민건강, 국민연금, 산업재해보상) 중 어느 하나의 가입 증명자료,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택1)을 반드시 지참하여야 합니다.
 
10. 입찰무효
10.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0.2.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등록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 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0.3.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0.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44조 및 (계약예규) 물품구매(제조) 입찰유의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우리원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불공정행위 금지
11.1.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11.2.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3. 계약담당공무원은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11.4.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제1항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제3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5.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한국뇌연구원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대구경북과학기술원 감사실(053-785-1142)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기타사항
12.1.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2.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2.3.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2.4.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법규에 따라 계약해지, 부정당업자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제출된 규격(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규격(제안)서와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 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 우리 연구원은 퇴직자 고용업체에 대한 특혜제공 여부를 모니터링 하기 위해 퇴직자영입현황확인서를 제출받습니다. 채용여부 허위 신고 시 계약취소 등 제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입찰공고문 및 규격서(아래 홈페이지 참조)
- 조달청 나라장터(http://www.g2b.go.kr)
- 기획재정부 알리오(http://www.alio.go.kr)
- 한국뇌연구원 홈페이지(http://www.kbri.re.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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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 담당자 :
총무구매팀 이승재 Tel. 053-980-8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