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

공지사항

  • 홍보
  • KBRI 공지
  • 공지사항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제목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부서 홍보협력팀 등록일자 2020-12-29
첨부파일 pdf 52982_고객만족도 조사를 위한 개인정보 제공 알림.pdf
한국뇌연구원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한국뇌연구원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공공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함으로써 국민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PC와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으로 실시됩니다. 
조사 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 조사 참여 확인을 위해 전화를 드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조사대상: 2019년 11월부터 현재까지 우리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중 일부
- 조사방법: PC와 모바일을 통한 비대면 방식 - 사전 전화안내 실시
- 조사기간: 2020년 12월 ~ 2021년 2월
- 주간사업자: ㈜리서치랩
- 조사회사: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객만족도 조사 공동실사단
 
본 조사는 2007년 4월 1일 시행된「공공기관운영에관한법률」제 13조 2항 및 동법시행령에 의거하여 실시하고 있고
개인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엄격히 보호되며, 고객만족도 조사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엄숙히 약속드립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윗글 한국뇌연구원 × 한국뇌연구협회 2021 세계뇌주간 이벤트 홍보
아랫글 2020 세계뇌주간 대구경북지역 행사 연기 안내
자료 담당자 :
정보보안팀 서현우 Tel. 053-980-8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