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현재위치
  2. 정보공개
  3. 고객헌장

정보공개

고객헌장

한국뇌연구원 고객헌장

한국뇌연구원은 세계 초일류 융복합 뇌연구기관을 지향하고 있으며, 글로벌 수준에서 뇌연구 전문기관의 위상을 정립하여
국가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 이러한 기관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다짐합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최상의 R&D 품질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뇌연구 분야의 최신 정보를 고객에게 신속하게 제공하여 고객 및 국가의 성과창출 활동이 원활하게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고객의 요구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열린 마음으로 고객과 협력하여 함께 성장하는 최고의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고객 핵심서비스 이행기준

 

  • 우리의 고객
  • 연구 고객 : 연구원과 연구수행 관련 협업을 하는 정부, 공공기관, 대학, 기업 및 단체 등
  • 일반 고객 : 방문, 홈페이지 접속, 유선 연락 등의 방법으로 우리 연구원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

 

  • 고객응대 서비스 이행기준
  • 연구사업에 대한 충분한 정보제공과 신뢰성 높은 연구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 고객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요구사항을 최대한 반영하겠습니다.
  • 계약, 선정절차, 수행관리 등에 있어 공정성, 투명성 및 편리성을 기반으로 성실하고 친절한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 불만처리 및 시정조치
  • 사업수행 결과가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 고객과 합리적인 해결방안을 모색하겠으며 원인분석을 통하여 사후 재발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직원의 불친절 또는 제공된 서비스에 대해 고객 불만 발생 경우, 잘못이 확인되면 해당직원 교육 및 정중한 사과를 드리고 즉시 시정하여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러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서비스 이행기준을 성실히 실천하면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자료 담당자 :
홍보협력팀 최현 Tel. 053-980-8233